전문 가라오케 팁

전문 가라오케 팁

노래방이 재미있을 것 같으면서도 노래방에 올라 노래를 부를 용기가 없었다면,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밖에서 안을 들여다보면 가라오케는 벅차다. 하지만 무대 공포증을 극복하고 마이크를 잡으면 노래방은 포기할 수 없는 취미가 될 것이다.

용신은 "우리 직원들이 노래방을 삶의 일부로 만드는 것을 보면서 사람들이 자신감을 키우고 아름다운 노래방 나비로 변신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의 자존감은 제가 상상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높아졌습니다."라고 신용은 말합니다. 구내에 여러 개의 개인 노래방이 있는 브루클린 한식 바비큐 레스토랑인 Insa의 수셰프이자 파트너입니다. "노래방은 자연스럽고 카타르시스를 주는 활동입니다. 차크라를 정화하고 피부를 빛나게 하며 호르몬 균형을 유지합니다." (의학적으로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신의 전반적인 요점은 사실입니다. 가라오케는 당신이 방심하지 않고 단순히 그 순간을 즐기면 당신을 백만 달러처럼 느끼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저희도 가라오케 매니아이기 때문에 신 씨와 이야기를 나누고 큰 쇼를 준비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유용한 가라오케 팁을 생각해 냈습니다. 몇 번 노래를 부른 경험이 있든 게임을 완전히 처음 접했든 이 조언에 유의하여 즉시 가라오케 프로가 되십시오.

프라이빗 룸은 덜 벅차다
천호동노래방알바
가라오케하면 단 하나의 외로운 무대가 있는 큰 방이 떠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과 일본 같은 곳에서 큰 개인 노래방이 미국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방 크기에 따라 6명에서 20명까지 수용할 수 있으므로 몇 명의 친구와 함께 가서 요령을 얻거나 많은 노래를 불러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끼지 않도록 큰 그룹과 함께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벨트 아래에 몇 개의 개인실 경험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곧 낯선 청중 앞에서 무대에서 노래하게 될 것이라고 보장합니다.

작은 액체 용기는 먼 길을 간다

마이크를 잡기 전에 독한 칵테일을 마시는 것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그것은 긴장을 덜 느끼게 하고 좋아하는 노래를 흥겹게 부르게 할 것입니다. 방이나 보일러 메이커에 대한 샷을 주문하여 약간의 긴장을 푸십시오.

단어를 알면 노래 부르기가 더 쉽습니다

노래방 화면에 단어가 표시되더라도 가사, 받아쓰기, 템포에 익숙하지 않으면 노래를 부르기가 여전히 어렵습니다. 노래방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외우고 있는 노래를 선택하세요. 차 안에서 스피커를 통해 나올 때 아무 생각 없이 읊조리는 노래입니다. 노래를 알면 자신감이 생길 뿐만 아니라 노래를 얼마나 잘 부르는지 들으면 관중들이 열광할 것입니다.
자신의 음역에 맞는 노래 선택

Whitney Houston의 "I Wanna Dance With Somebody"를 흥겹게 부르고 싶을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의 보컬 범위가 높은 음을 칠 수 없다면, 그 차를 타기 위해 그것을 아껴두세요. 우리는 경험을 통해(Creed의 Scott Stapp과 이상하게 근접한 범위를 가진 이 여성 저널리스트로부터 가져옴) 범위 내에서 노래를 선택하면 귀하와 전체 방이 더 편안해질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보컬 스펙트럼의 하단에 있는 노래부터 시작하여 작업을 진행하고 한계가 어디에 있는지 발견하십시오. 이전에 음악을 연주했거나 잘 알고 있다면 자신의 범위에 맞게 노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십시오!

연습이 완벽을 만듭니다

노래방이 처음이라면 부르고 싶은 노래를 메인 이벤트 전에 몇 번 리허설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자신감을 높이는 가장 자연스러운 방법은 스스로 연습하고 즐기는 것입니다!" 신은 말한다. “다행히 인사에서는 개인실을 제공합니다. 많은 솔로 게스트가 스스로 그것을 벨트로 묶는 것을 보았습니다. 물론 침실이나 욕실에서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청중을 알고 그에 따라 기분을 선택하십시오
천호동노래방알바
“일반적으로 각 곡이 다른 장르와 분위기와 관련하여 다음 곡과 대조되도록 하고 싶습니다.”라고 신은 말합니다. 예를 들어, 너무 많은 팝송이나 록 애국가를 연달아 부르면 방이 지루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니 노래를 고를 때 신선한 에너지를 주기 위해 방을 어디로 가져가고 싶은지 생각해보세요. 이것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그들이 당신과 함께 노래하게 만들 것입니다. 분위기를 전환하는 방법을 잘 모르겠다면 Shin이 안내해 줄 몇 가지 확실한 노래 제안이 있습니다.

Beyoncé의 "Hold Up"과 같이 경쾌하고 섹시하며 재미있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Cardigans의 "Love Fool"과 같은 클래식한 90년대 팝과 초기 팝으로 분위기를 가볍고 경쾌하게 유지하세요.
Harry Nilsson의 "Everybody's Talkin'" 또는 Chris Isaak의 "Wicked Game"과 같은 고전 명곡으로 분위기를 가라앉히십시오.
노래 부르는 유형으로 분위기를 되살리십시오. David Bowie의 "Starman"이나 Cardi B의 "Bodak Yellow"를 생각해 보십시오.
Rihanna의 "Love on the Brain"과 같은 섹시하고 도전적인 곡으로 물 밖으로 날려 버리세요.

의심스러울 때는 모두가 아는 클래식을 선택하십시오.

신씨는 "인사 노래방에서 손님들이 매일 불러주는 게 말 그대로 매일 들려요"와 같은 초인기 노래는 피했지만, "보헤미안 랩소디"나 "기도하는 삶"과 같은 군중을 즐겁게 하는 노래를 선택하는 것은 확실합니다. 대부분의 방이 함께 노래합니다. 가라오케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군중의 이러한 에너지와 열정을 갖는 것이 완전한 자신감을 불러일으킵니다. 또한 백업 가수와 함께하면 모든 사람이 더 잘 들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